fanmaum_logo

어제 금타는금요일 정녕 무대 레전드였어요

어제 금타는금요일 정녕 무대 레전드였어요

 

 

어제 금타는금요일 정녕 무대 레전드였어요!!

어쩜 저리 간절하게 부르는지 ㅠㅠ

서주양과 나란히 1위! 너무 축하해요

 

 

3
0
댓글7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정녕 또 새로운명곡이만들어졌네요 역시 감성장인 트롯천재 응원합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금타는금요일 정녕 무대 진짜 레전드였어요. 서주양이랑 나란히 1위라 더 벅차게 보였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금타는금요일  레전드 무대 였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어떤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음악적 스펙트럼이 정말 넓고 깊습니다.한계 없는 가수님의 도전과 성장에 박수를 보냅니다.매번 새로운 모습에 감탄할 수밖에 없어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김용빈님 노래는 들을수록 깊은 매력이 느껴집니다 :)
    잔잔하게 오래 남는 목소리인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대단해요 실력도 좋구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부르시는 모든 곡이 명곡이 됩니다.정녕  이곡이 이렇게나 좋은 곡인지 처음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