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가수님 노래는 유독 여운이 오래 가는 것 같아요

김용빈 가수님 노래는 유독 여운이 오래 가는 것 같아요

 

김용빈 가수님은 화려함보다는 감성으로 승부하는 스타일 같아요.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되고 곡이 끝나도 느낌이 오래 남더라고요ㅎㅎ
특히 목소리 자체가 따뜻해서 발라드나 감성적인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김용빈 가수님의 매력은 뭔가요?

2
0
댓글5
  • 아름다운양B205228
    김용빈님의 노래를 듣고 나면 저절로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곡이 끝나도 여운이 오래 남지요
    용빈님은 미소가 매력있으시죠 
  • 유능한수박T1546748
    김용빈 가수님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김용빈님 미소년의 매력이 참 많이 느껴지는것같아서 넘 좋아요
    유머있는바다X136588
    작성자
    나이가 은근 많으신데도 미소년의 매력!! 방부제 미모 대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