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 보러 가고 싶네요

행사가 사계절 많은거 같아요

용빈님도 그만큼 바쁘게 지내실거 같네요

이번엔 강원도민체육대회에 용빈님이 초청 되었어요

이번주 금요일이니 며칠안남았네요

도민체육대회가 용빈님의 등장으로 풍성해지겠어요

저도 보러 가고 싶지만 강원도는 너무 머니까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용빈님 보러 가고 싶네요

1
0
댓글3
  • 공손한목련L118378
    강원도 도민체육대회 행사에 출격하군요
    강원도민분들 좋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강원도 멀긴 머네요 가시는 분들이 용빈님 응원 많이 해주세요
    유능한수박R130948
    작성자
    저도 멀리서라도 응원해야겠어요 좋은 무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