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친구여 노래를 감성 담아 불렀어요. 촉촉한 눈빛으로 노래 불러서 더욱 더 감동적이었구요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금요일 친구여 본방사수 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친구여 가슴이 촉촉해지네요 역시 감성천재 최고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친구들 결혼 소식이 자꾸만 마음을 철렁하게 하는데 그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주니까 더 와닿네요 김용빈 가수님 촉촉한 감성 정말 좋아요
김용빈 가수님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