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트 갈라쇼에서 양지은님과 같이 친정엄마 노래를 부르셨었네여

미트 갈라쇼에서 양지은님과 같이 친정엄마 노래를 부르셨었네여

 

갈라쇼에서 진끼리 듀엣이네여

정말 의미가 남다르져 ㅎ

암튼 용빈님이랑 지은님 목소리 합이 진짜 너무 우아하기 그지없네여 ㅎ

너무 성량이 풍부해서 그야말로 귀 호강이었네여 

6
0
댓글11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과 양지은씨 넘감도이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친정엄마 노래 애절하게 불렀지요. 감동을 강하게 주었구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폭풍 성량과 감성이 정말 최고였습니다.친정엄마.. 너무 그립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김용빈 가수님 음색 너무좋아요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미스터트롯3   갈라쇼에서 친정엄마   노래는 양지은가수님과 환상의  하모니 였어오 
  • 잘생긴물소Z1891895
    그 멋진 목소리로요 오랫동안 우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시길 바랄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들려주는 음악들을 들으면서요 오늘도 힘내서 열심히 하루를 보낼게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지금처럼 멋진 모습으로요 우리 곁에서 오래오래 노래해 주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들으면 들을수록 가슴이 웅장해지는 목소리예요. 오늘도 무한 반복 재생하며 힐링합니다.
    
  • 힘찬레몬U240251
    한 번만 들어도 잊을 수 없는 마법 같은 소리예요. 온 하루를 행복하게 만드는 마력이 있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친정엄마 노래 듀엣으로 애절하게 불렀습니다. 마음 절절하게 하는 감동 주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