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이 길려원양의 약속무대에 특급 칭찬을 했네요

용빈님이 길려원양의 약속무대에 특급 칭찬을 했네요

 

용빈님이 길려원양의 약속무대에 특급 칭찬을 했네요!
려원양에게 맨날 꺾는것만 하다가 담백하게 부르는 모습보니

너무 좋다며 이게 쉬운게 아니라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ㅎㅎ

 

 

0
0
댓글3
  • 편안한키위Y206950
    그럴만해요
    너무 잘하더라구요
  • 깜찍한키위B12120
    용빈님의 칭찬이 인상적이네요.
    그 무대가 기대돼요
  • 순수한악어V159773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목소리네요^^
    요즘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느낌을 주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