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늘도 귀 호강 제대로 했습니다ㅋㅋ 김용빈님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은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네요. 매주 좋은 무대 감사합니다ㅎㅎ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금요일 바람에흔들리고 비에젖어도 원작곡자님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네요 역시 최고에 가수님 입니다
오늘도 귀 호강 눈 호강하며 행복한 에너지를 가득 채우고 갑니다 모두 기분 좋은 시간 보내세요.
직접 들어보면 어떨까 기대돼요. 그 가수의 감성이 정말 마음에 와닿는군요
직접 들어보면 감동이 더 크게 전해질 것 같아요. 그 가수의 섬세한 감성이 저절로 스며들어요
감탄이 절로 나와요. 그 가수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