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인기 체감? 입금내역 볼 때 '잘 되고 있구나' 느껴" 솔직 ('불후')

☘️김용빈 "인기 체감? 입금내역 볼 때 '잘 되고 있구나' 느껴" 솔직 ('불후')☘️김용빈 "인기 체감? 입금내역 볼 때 '잘 되고 있구나' 느껴" 솔직 ('불후')☘️김용빈 "인기 체감? 입금내역 볼 때 '잘 되고 있구나' 느껴" 솔직 ('불후')☘️김용빈 "인기 체감? 입금내역 볼 때 '잘 되고 있구나' 느껴" 솔직 ('불후')

5
0
댓글7
  • 사려깊은해바라기I1347472
    BEST
    김용빈 가수님  불후의 출현  했네요  피부미남 꽃미남  재벌 되세요 
  • 아낌없는안개꽃H1614485
    김용빈 울가수님 힘든시간 이겨낸 만큼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1000048618.jpg_resize
  • 편안한키위I125550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최고의 무대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과분한 행복을 선물 받아 정말 감사한 밤이에요.
    
  • 깜찍한키위B12120
    입금 내역을 보며 잘 되고 있구나 느껴지는 게 인상적이에요.
    그렇게 솔직하게 얘기해 주셔서 응원하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F1899529
    예전에도 비슷한 느낌을 받아본 적 있어요.
    입금 내역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는 게 멋지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트로트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ㅋㅋ
    기본적인 가창력이 좋아서 어떤 노래를 불러도 매력적으로 들릴 것 같습니다.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