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악어E116337
인기 게시판 TOP 50
용빈님은 사계절 바쁜 시간을 보낼거 같아요
사계절을 축제 참여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거 같았거든요 여름이라고 해서 행사가 없는건 아니네요
이번에는 사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하니 기쁜 소식이 될거 같네요
사천이라는 곳을 가본적이 없긴한데요
먼 곳이라서 이번에도 가기는 힘들거 같네요 멀리서 응원해야할거 같아요
2
0
댓글7
용빈님은 사계절 바쁜 시간을 보낼거 같아요
사계절을 축제 참여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거 같았거든요 여름이라고 해서 행사가 없는건 아니네요
이번에는 사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하니 기쁜 소식이 될거 같네요
사천이라는 곳을 가본적이 없긴한데요
먼 곳이라서 이번에도 가기는 힘들거 같네요 멀리서 응원해야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