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이 사천 페스티벌에 출연하네요

용빈님은 사계절 바쁜 시간을 보낼거 같아요

사계절을 축제 참여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거 같았거든요 여름이라고 해서 행사가 없는건 아니네요

이번에는 사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하니 기쁜 소식이 될거 같네요

사천이라는 곳을 가본적이 없긴한데요

먼 곳이라서 이번에도 가기는 힘들거 같네요 멀리서 응원해야할거 같아요

용빈님이 사천 페스티벌에 출연하네요

 

2
0
댓글7
  • 순수한악어E116337
    패스티벌출연너무반갑내요
    멋진실력기대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외롭지 않게 늘 수많은 손을 잡아드릴게요. 함께 걷는 이 길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역대 가장 바쁜 트롯대스타 사천 락 페스티벌 출연 응원합니다 
  • 현명한장미H1872379
    오 사천 경남이었던가요
    암튼 진짜 전국을 활보하는 영웅님입니다
    이 축제도 궁금하네요 은근히 가수 라인업이 폭넓네요 ㅋㅋㅋ 
  • 밝은펭귄M117002
    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군요. 기대 많이 되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축제 이름이 프로포즈인가보네요 가보고 싶은데 멀긴 머네요
    용맹한파파야D130956
    작성자
    가보고 싶은 축제인거 같아요 거리가 먼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