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음원을 삼켜버렸나요 라이브 실력 후덜덜해요

음원을 삼켜버렸나요 라이브 실력 후덜덜해요

 

 

진짜 라이브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였어요. 

숨소리 하나까지 노래의 일부처럼 느껴질 만큼 흔들림 없는 가창력에 소름이 돋았답니다. 

요즘 안 그래도 라이브 실력에 대한 대중들의 기준이 높은데, 

용빈님은 격한 감정선을 유지하면서도 음정, 박자 모두 기계처럼 정확하게 소화해 내니까 팬으로서 어깨가 절로 으쓱해지더라고요.

 음원보다 현장 라이브가 훨씬 더 가슴 와닿고 웅장하게 들리는 걸 보니, 매 무대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하고 연습을 하셨을지.. 존경심마저 생깁니다

0
0
댓글6
  • 잠재적인팬더G137619
    라이브대단해요
    감탄이 나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라이브 실력 너무 좋으시죠 
    노력 많이 하신게 느껴지네요
  • 순수한악어E116337
    음원삼킨라이브실력멋지내요
    앞으로도멋진노래기대해요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영원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유일한 아티스트예요. 오늘도 깊은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
    
  • 혁신적인계피G1889135
    정성 가득한 리뷰 글 덕분에 당시 감동이 새록새록 나네요. 소중한 추억 공유해 주셔서 고마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노래를 진정성있게 불렀어요. 노래에 담아진 적절한 감성을 표현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