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오렌지C1908143
인기 게시판 TOP 50
원래 거실에서 저 혼자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요
용빈님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방에 계시던 부모님이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한 분씩 나오셔서ㅋㅋㅋㅋ
TV 앞에 앉으시더라고요.
결국 온 가족이 숨을 죽이고 무대를 끝까지 감상했네요
어머니는 음색이 너무 맑다고 칭찬하시고
아버지는 가창력이 대단하다며 엄지를 치켜세우셨습니다ㅎㅎ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통하는
보편적인 감성과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가수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요.
덕분에 오랜만에 부모님과 공통의 대화 주제가 생겨서 정말 화목했어요~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