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편적인 감성과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가수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요

보편적인 감성과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가수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요

 

원래 거실에서 저 혼자 방송을 보고 있었는데요

용빈님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방에 계시던 부모님이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한 분씩 나오셔서ㅋㅋㅋㅋ

 TV 앞에 앉으시더라고요. 

결국 온 가족이 숨을 죽이고 무대를 끝까지 감상했네요

어머니는 음색이 너무 맑다고 칭찬하시고 

아버지는 가창력이 대단하다며 엄지를 치켜세우셨습니다ㅎㅎ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통하는

보편적인 감성과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가수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요. 

덕분에 오랜만에 부모님과 공통의 대화 주제가 생겨서 정말 화목했어요~

0
0
댓글8
  • 빛나는오렌지C1908143
    감정의소용돌이입니다 역쉬나 한편의 연극같은 서사 네요
    
    활기찬거미Q229093
    작성자
    노래듣다보면 파노라노가 돼요
  • 유머있는바다U1884257
    앞으로도 용빈님과 함께할 수 있는 모든 순간들을요 소중하게 간직하고 기억할게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항상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애쓰죠 저도 힘을 얻고 있어요.
    
  • 뛰어난하마F183529
    오늘 하루 힘들었던 마음도요 노래 한 곡이면 다 치유되는 기분이에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용빈님을 생각하면요 마음이 참 따뜻해지고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서 기분이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압도적이죠
    가창력도 최고고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행보를요 멀리서라도 꾸준히 응원하며 사랑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