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 매력은 한국에만 있기 아까워요

용빈님 매력은 한국에만 있기 아까워요

 

그야말로 K-보컬의 정수를 보여준 전설적인 무대였어요. 비록 한국어 가사이지만 용빈님이 온몸과 눈빛, 그리고 목소리의 떨림으로 전달하는 그 애절한 정서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어 전 세계 누구에게나 통할 수밖에 없는 보편적인 감동을 담고 있답니다. 당장 외국인들이 이 무대를 본다면 가사 뜻을 몰라도 그 깊은 슬픔과 사랑에 동화되어 함께 눈물을 흘릴 거라고 확신해요. 대한민국 안방극장만 차지하기에는 그 역량과 비주얼이 너무나 아까운 인재인 만큼, 하루빨리 글로벌 무대로 진출해서 전 세계를 용빈이의 매력으로 물들였으면 좋겠습니다

2
0
댓글7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BEST
    용빈님 일본 진출 다시 어떨까요
    지금은 완전 인기가 많을것 같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글로벌 무대 가셔도 손색없죠
    용빈님 늘 응원할게요 
  • 맑은곰W120508
    용빈님 글로벌 무대까지 진출했으면 좋겠네요
    매 무대마다 넘 감동적이에요
  • 편안한키위Y1756550
     김용빈 님 최고의 고품격 글로벌 아티스트 십니다 누구나 감동 받을 겁니다 가수 님 응원합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일본 진출하면 인기 엄청 많겠죠
    기회가 되면 꼭 해외 진출 추천합니다.
  • 탁월한원숭이Z1885317
    김용빈 가수님 
    세계 널리 알려야해요
    한국 트롯미남가수  있다고  소문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