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올만에 여백 듣고 있는데 울림이 대단해요사실 트로트보다 발라드를 많이 들었는데당분간 여백 자주 듣게 될 것 같습니다트로트 감성도 느껴지면서도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넘 좋아요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잔잔한 감성이 퍼져서 밤에 듣기 좋아 가사에 스며드는 느낌이라 더 좋았어
여백 노래 좋아요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넘 좋아요
여백이라는 곡도 있군요 들어보러 가봐야겠어요
트로트도 감미롭게 들려요 영웅님 음색이 정말 보물이에요
바로 들어 봤어요 저도 앞으로 여백 노래 넘 좋아하게 될 것 같아요
노래 기억이 안나서 바로 들었는데 넘 좋네요 진짜 맑고 고운 음성 넘 사랑합니다
영상 올려주셔서 넘 좋네요 들으면서 댓 쓰고 있어요 감사해요
트로트에 맑고 깨끗한 음성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영웅님만의 곡해석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백 노래가 좋네요 울림이 대단하네요
여백 저도 듣고 정말 좋아했어요 빈틈도 여백도 없는 노래랍니다
임영호 가수님이 부른 노래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여백은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여백 무대 좋더라구요 영웅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영웅님 목소리는 국보급이죠~ 언제 들어도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오늘도 영웅님 노래 들으며 힐링했네요
여백 영웅님 버전 진짜 좋아요 너무 잘부르시더라구요
노래 좋습니다 지금 들어볼게요
임영웅님 노래 들으며 힘을 얻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요
영웅님 여백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트로트 감성도 느껴지면서도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너무 좋아요
영웅님 여백 무대 정말 대단합니다 최고의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여백을 별로 안들었는데 오랜만에들으니 정말좋네요 트로트보다 발라드를 더많이 부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