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여백 들어보셨어요?

영웅님 여백 들어보셨어요?

 

 

올만에 여백 듣고 있는데 울림이 대단해요
사실 트로트보다 발라드를 많이 들었는데
당분간 여백 자주 듣게 될 것 같습니다
트로트 감성도 느껴지면서도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넘 좋아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0
  • 용맹한파파야W116556
    잔잔한 감성이 퍼져서 밤에 듣기 좋아
    가사에 스며드는 느낌이라 더 좋았어
  • 위대한코끼리D131112
    여백 노래 좋아요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넘 좋아요
  • 호잇
    여백이라는 곡도 있군요
    들어보러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H126505
    트로트도 감미롭게 들려요
    영웅님 음색이 정말 보물이에요
  • 잘생긴물소Q218095
    바로 들어 봤어요
    저도 앞으로 여백 노래 넘 좋아하게 될 것 같아요
  • 매력적인참새B126526
    노래 기억이 안나서 바로 들었는데 넘 좋네요
    진짜 맑고 고운 음성 넘 사랑합니다
  • 경이로운호랑이H182613
    영상 올려주셔서 넘 좋네요 
    들으면서 댓 쓰고 있어요 감사해요
  • 밝은펭귄R126502
    트로트에 맑고 깨끗한 음성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영웅님만의 곡해석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Y130952
    여백 노래가 좋네요
    울림이 대단하네요
  • 눈부신늑대Y125414
    여백 저도 듣고 정말 좋아했어요
    빈틈도 여백도 없는 노래랍니다
  • 기쁜기린G117001
    임영호 가수님이 부른 노래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여백은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 명랑한삵D126432
    여백 무대 좋더라구요
    영웅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 이상적인삵N1455494
    영웅님 목소리는 국보급이죠~
    언제 들어도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오늘도 영웅님 노래 들으며 힐링했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여백 영웅님 버전 진짜 좋아요
    너무 잘부르시더라구요
  • 놀랄만한코알라C126909
    노래 좋습니다 지금 들어볼게요 
  • 투명한파인애플H747749
    임영웅님 노래 들으며 힘을 얻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요
  • 기쁜기린C216401
    영웅님 여백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트로트 감성도 느껴지면서도 깨끗하고 담백한 음색이 너무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Q116331
    영웅님 여백 무대 정말 대단합니다
    최고의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여백을 별로 안들었는데  오랜만에들으니 정말좋네요
    트로트보다 발라드를 더많이 부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