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올때소나기노래들으니 더 좋내요

제목처럼 비 오는 날 들으면 감성 폭발이에요 목소리가 너무 애절해서 가슴이 저릿저릿해요
가사도 멜로디도 슬픈데 이상하게 위로가되내요 밤에 혼자 듣고 있으면 눈물 날 것 같아요
영웅님만의 애절함이 가득 느껴지는 곡이에요 슬픈 노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하고싶어요
듣고 나면 비 오는 날이 조금은 좋아져요

0
0
댓글9
  • 열정적인라임Y130952
    소나기노래 듣기 좋네요
    비올 떄 듣기 좋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비 올 때 소나기 들어요
    생각이 나더라구요
  • 사냥꾼같은수선화Q1499973
    비 오는 날 소나기 듣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노래 분위기가 마음을 편하게 해주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비 오는 날 그 노래 들으면 정말 감성 폭발이죠
    슬프면서도 묘하게 위로가 되는 영웅님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곡인 것 같아요.
  • 이상적인삵I226794
    "비올때소나기노래" 정말 들을 때마다 감성에 젖게 되 곡이죠. 영웅님의 애절한 목소리가 가슴을 저릿하게 만든다는 표현에 깊이 공감합니다.
    슬픈데도 위로가 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비 오는 날 이 노래를 들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소나기 들으셨나봐요
    가사도 아름답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A191130
    비오는 날은 소나기랑 무지개 찾게 돼요 노래 너무 좋아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런던보이 노래 들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응원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E216333
    모래알갱이 노래 들으셨네요
    모래알갱이 힐링되는 노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