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으며 하루 시작해요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으며 하루 시작해요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으며 하루 시작해요

신나는 런던보이 노래 들으니 아침에 기분이 좋네요

 

0
0
댓글16
  • 위대한코끼리D131112
    런던보이 노래 좋아요
    아침에 기분이 좋네요
  • 상쾌한너구리G127531
    영웅 님 노래는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힘이 있어요 덕분에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 사냥꾼같은수선화Q1499973
    아침에 런던보이 들으니 에너지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신나는 선곡 덕분에 하루 시작이 상쾌하게 느껴지네요.
    
  • 이상적인삵I226794
    맞아요, 런던보이 노래 정말 신나서 아침에 들으면 저도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요.
    덕분에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음악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영웅님 런던보이 들으며 하루 시작하신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그 노래 들으면 아침부터 활기찬 에너지가 샘솟는 기분이죠!
  • 편안한키위T205850
    비 오는 날 들으니 좋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져요
  • 아롱롱
    런던보이 아침에 들으며 더 좋더라구요
    저녁보다는 아침에 스밍하는걸 추천합니다 !
  • 마타타
    아침에 들으면 더 기분 좋을거같아요
    저도 내일부턴 아침에 들어바야겠어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역시 믿고 듣는 영웅님이죠ㅋㅋ
    런던보이 최고이지유 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해요ㅎㅎ
    런던보이 좋지유 ㅋㅋ
  • 혁신적인계피E126035
    모래알갱이도 정말 명곡이죠.
    가을에 듣기 좋은 곡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맞아요스페이스 정말 몇번들어도 참좋아요
    그리고 라이브로 읽어주시는것도 정말 센스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Do or die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아이돌 댄스곡  같음
    춤이 저절로 땡기네요 방방 뛰고 싶어지는 하루
    
  • 호기심많은두루미E216333
    온기 뮤비 조회수 천만돌파 꼭 하겠죠
    너무 노래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런던보이하면 뽀글머리가 생각나요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무더운 여름날 일하기 지치네요. 런던보이 들으며 다시 걸음을 옮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