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침마당’ 남궁진,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7.4% 돌파

이날 방송에서 남궁진은 4승에 도전했다. 그는 임영웅의 ‘사랑해요 그대를’을 부르며 사랑이 가득 담긴 무대를 선사했다.

 

최근 뜨거운 화제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남궁진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여러분들이 전해주신 사랑, 그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며 응원해준 시청자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아침마당’ 남궁진,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7.4% 돌파

1
0
댓글9
  • 열정적인라임Y130952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좋네요
    자주 봐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돌파력 엄청나요 늘 높은 수치네요
  • 현명한장미Z118279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시청률 대단하네요 
    멋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남궁진님이  영웅님 사랑해요 그대를 불렀나봐요 감사합니다
  • 잘생긴물소S229095
    남궁진 님의 사랑 가득한 무대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다.
  • 세련된허머스J242525
    남궁진님의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정말 인상 깊게 봤니다. 시청자들에게 전한 따뜻한 감사 인사가 마음을 울리네요.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활동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영웅님 곡을 부르셔서 영웅님팬분들도 즐길수있었을꺼 같아요
  • 맑은곰W120508
    남궁진님이 영웅님 노래를 불렀군요 ㅎㅎ
    시청률 대박났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남궁진, 임영웅 ‘사랑해요 그대를’ 무대… 7.4% 돌파했군요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