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명곡이네요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명곡이네요

진짜 들어도들어도 질리지 않아서 자주들어요

음색이 넘 이뻐서 매일  듣고있어요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명곡이네요

1
0
댓글19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리드미컬 하고 템포 있게 듣기 좋은곡 같더라구요
  • 상냥한벚꽃Z360183
    다시만날수있을까 명곡이죠 
    매일 듣고 힐링합니다 
  • 재치있는계단N229334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곡이지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노래해주길 바래요. 팬으로서 끝까지 함께할게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공연장에서 응원봉 흔들 때가 제일 신나요. 덕분에 마음이 젊어져요.
    
  • 투명한파인애플H747749
    임영웅 덕분에 오늘도 힘내서 살아가요. 고마운 사람이에요.
  • 투명한파인애플H747749
    목소리에 감정이 담겨 있어서 마음이 울려요. 그래서 더 특별해요.
  • 탁월한원숭이E1366417
    다시만날수있을까 너무 좋아요. 들어도 질리지 않는 곡이죠.
  • polkmnmklop
    팬이 된 뒤로는 삶의 중심에 음악이 자리잡게 됐어요.
    그 중심에 임영웅님이 있다는 게 늘 든든해요.
    다시만날수잇을까는 저의입덕곡 
  • 근면한나팔꽃Z131487
    영웅님께서 불러주신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노래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명곡이예요 저는 진짜매일 열번씩들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진짜 목소리가 넘 좋죠 중후한듯
    부드러운듯
    넘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R228292
    다시만날수있을까 최고의 명곡이에요
    언제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곡이네요
  • 고귀한뱀S126499
    명곡은 정말 변하지 않는것 같아요
    언제든지 들을수있어서 좋아요
  • 발랄한자두M126466
    진짜 너무 감성충만한 노래네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로 감상 제대로 채우네요
  • 무한한오리A127820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정말 명곡이에요. 노래감성이 젤 좋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너무 좋네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 이상적인삵N228294
    다시 만날수 있을까 오늘도 들어요 
    매일들어도 너무  좋은 명곡이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영웅님 노래는 하나같이 다 명곡이에요
    매일 들어도 안질려요
  • 명랑한삵D126432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명곡 인정입니다
    감미롭고 감성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