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들으며 쉬고있어요

임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들으며 쉬고있어요

 

임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들으며 쉬고있어요

이번주 주말도 완전 순삭이네요

...시간이 늦게 갔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저희 팬들에게는 이런 분 만한 사람 또 없습니다.
  • 기쁜기린G117001
    빗속을 둘이서 좋은 노래입니다 영웅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욱 좋아요
  • 상냥한벚꽃Z360183
    빗속을 둘이서 노래 좋죠 
    중독성이 넘치는 노래네요 
  • 재치있는계단N229334
     빗속을 둘이서 가사 참 좋죠 엄마랑 같이 듣고 공감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덕분에 대화도 많아졌어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들으며
    주말 마무리 해야겠어요 !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임영웅 덕분에 좋아하는 게 하나 늘었다는 게 행복해요. 이렇게 오래 좋아하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Q116331
    빗속을 둘이서 라는 곡도 불렀군요
    사콜에서 많은 곡을 부르셨네요 
  • 투명한파인애플H747749
    노래 들을 때마다 감정이 달라져서 질리지가 않아요. 들을수록 더 좋아져요.
  • 이상적인삵I226794
    빗속을 둘이서 노래 너무 좋아요
    영웅님 항상 잘듣고 있어요 화이팅
  • 위대한코끼리I127812
    뽕숭아학당 진짜 닳을정도로 많이 봤는데.. 그립네요 
    비오는 날 비속에 둘이서 듣기 딱좋아요
  • 탁월한원숭이E1366417
    빗속을 둘이서 너무 좋죠. 영웅님 노래로 주말끝자락을 힐링받고 가시길.
  • 뛰어난하마S216329
    빗속을 둘이서 들으면 너무 좋지요ㅎㅎ
    그러게요 시간이 지나는 속도가 참 빠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C194405
    너무 좋습니다 지금 들어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노래 정말 좋아요 최고봉 
  • 사랑받는토마토I126668
    그러게요 이번주도 아주 빠르게 지나갔네요
    비가 와서 시간 지난 줄 몰랐네요 영웅님 노래 들으면서 힐링하세요~
  • polkmnmklop
    조용한 밤에 이어폰으로 들으면 더 감동이 커져요.
    그럴 때마다 참 잘 좋아했단 생각이 들어요.
  • 놀랄만한코알라C126909
    노래 좋습니다 영웅님 멋집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노래 들으니 주말이 다 갔네요
    시간이 천천히 갔으면 좋겠어요
  • 빠른나무늘보R228292
    임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너무 좋아요.
    영웅님이 불러주는 노래는 다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G229087
    임영웅님의 '빗속을 둘이서' 들으시며 주말의 여유를 만끽하고 계시는군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다는 말씀에 정말 공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