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맘을 치료받은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맘을 치료받은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않은 임영웅 목소리는 역시 국보급입니다

비오는 오늘 임영웅님 노래 들으며 

맘을 치료받은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0
0
댓글4
  • 편안한키위R201850
    노래 한 곡에 마음이 가벼워져 감사했어요
    오늘의 위로를 선물해준 영웅님 덕분이에요
  • 위대한코끼리T210712
    영웅님 노래 들으면 마음이 치유됩니다
    덕분에 오늘도 힐링해요
  • 상냥한벚꽃Z360183
    올린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무대 실제로 보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좋은 하루였어요
    노래 참 힐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