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들으면 기쁘고즐거워요

노래들으면 기쁘고즐거워요

 

나는울었네 풍부한 감성담아 옛노래를 구성지게 잘도 부르십니다

역시 무슨 노래든 찰떡같이 소화하는 히어로 최고

노래들으면 기쁘고즐거워요

0
0
댓글8
  • 편안한키위R201850
    듣기만 해도 마음이 환해지는 노래예요
    즐거운 기운이 가득한 순간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감성 깊은 노래 들으셨네요
    하루 마무리 곡으로 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노래 너무좋아요 
    매일 듣고 싶을정도네요 
  • 위대한코끼리T210712
    정말 맛깔나게 잘 부르십니다
    영웅님의 매력이 잘 드러나네요
  • 매력적인참새A361326
    노래 들으면 정말 기뻐요 
    들을수록 텐션 올라요 
  • 눈부신늑대Y125414
    사랑의 콜센타 노래들이 다 저렇죠
    들으면 모든 곡들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 상냥한벚꽃Z360183
    노래가 너무 좋기는해요 
    들을수록 행복해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노래 너무 좋아요
    텐션이 올라가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