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음에서 소름이 돋아요

고음에서 소름이 돋아요

 

고음에서 소름이 돋아요

노래하는 표정 모습도 이쁘고 노래부르는 차원이 다르게 느껴지는

마법같은 영웅님의 목소리와 감성은 최고입니다

0
0
댓글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고음 올라갈 때 가슴이 순간 벅차오르더라
    폭발적인 표현에 전율이 절로 생겨나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팬분들을위해 항상 연구하는것같습니다.매번 새로움을 보여주시는것같네요
  • 매력적인참새A361326
    영웅님 노래 너무잘해요.
    그래서 영웅님한테 팬 해버렸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영웅님 가창력 최고지요
    거기에 감미로운 음색까지 더해져 매 노래마다 귀호강 제대로하네요
  • 상냥한벚꽃Z360183
    고음에서 소름 돋죠 
    영웅님은 노래를 정말 잘하세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그대라는 사치 노래 들어 봐야겠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고음에서 울림이 전해질 때 진짜 전율이 느껴지는 그 순간이 있어요 영웅님의 목소리는 듣는 내내 감동을 주는 마법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