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소리가 사랑스럽네요

노래소리가 사랑스럽네요

 

 

오래된노래를 부르는 임영웅 

마음을 움직이는 저 노래소리가 사랑스럽네요

무엇을 하든 어떤노래를 부르던 감성장인이란 애칭이 너무잘어울려요

0
0
댓글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한 음만 들어도 감성이 바로 전해지더라
    듣는 내내 마음이 달콤하게 채워지는 느낌이야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헤어도 너무 귀엽고 멋진 가수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매력적인참새A361326
    노래 소리가 정말 사랑스럽죠 
    영웅님 노래 매일들어요 
  • 상냥한벚꽃Z360183
    노래소리가 정말 사랑스러워요 
    감성장인이라는말 딱 맞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오래된 노래 너무 좋아해요
    들을때마다 감동이있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오래된 노래 들으며 힐링합니다
  • 아름다운양B205228
    임영웅님의 노래는 오래된 곡도 새롭게 느껴질 만큼 감미롭고 사랑스럽네요 감성장인이라는 말이 정말 딱 어울리는 목소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