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 이해리 두분이 부른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이해리 두분이 부른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이해리 두분이 부른 이제나만믿어요 

임영웅 따뜻한 감성과 천상의 목소리 이해리와 뚜엣 환상 그자체였어요 

환상적인 무대을 만들어준 두분께 큰박수을 보냅니다

0
0
댓글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두 사람의 음색이 어울려서 더 특별했어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포근하게 감싸지는 느낌이야
  • 매력적인참새A361326
    두분이 부른거 너무 멋지네요 
    환상적인 듀엣 무대인거 같습니다 
  • 멋진멧돼지G191127
    듀엣 케미 너무 좋았어요 가왕들의 무대였던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Q129279
    최강듀엣이였던것 같아요
    두분 목소리 조화가 최고였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임영웅 이해리 두분이 부른 이제 나만믿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 아름다운양B205228
    임영웅과 이해리의 따뜻한 감성과 천상의 목소리가 만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완성했네요 두 분의 하모니가 정말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 큰 박수를 보낼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