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기전에 이건 꼭 듣고 자야지요 !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

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

자기전에 이건 꼭 듣고 자야지요 !

영웅님 보이스로 들으니 뭔가 다른 장르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0
0
댓글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자기 전에 듣는 노래가 유난히 따뜻하게 들리네
    이 분위기 덕분에 잠도 편하게 잘 올 것 같아
  • 매력적인참새A361326
    자기전에 꼭 듣고자야죠 
    영웅님 노래 좋습니다 
  • 멋진멧돼지G191127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오랜만에 또 들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Y125414
    서울의 달도 저는 너무 그리워요
    저 빨간수트 너무나 이쁘죵
  • 현명한장미Q129279
    빨간색 슈트가 너무 잘어울려요
    저도 자기전에 영웅님 노래 꼭 듣고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임영웅 [서울의 달] 너무 좋았습니다~
  • 아름다운양B205228
    임영웅님의 ‘서울의 달’은 자기 전 꼭 들어야 하는 힐링송 같네요 영웅님의 보이스가 곡에 새로운 매력을 더해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