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의 달]지금들어도 너무좋아요 ! 자기전에 이건 꼭 듣고 자야지요 ! 영웅님 보이스로 들으니 뭔가 다른 장르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B205228임영웅님의 ‘서울의 달’은 자기 전 꼭 들어야 하는 힐링송 같네요 영웅님의 보이스가 곡에 새로운 매력을 더해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