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듣는 영웅님 응급실 노래 좋아요

오랜만에 듣는 영웅님 응급실 노래 좋아요

오랜만에 응급실 노래 들어요

영웅님버전으로 듣는 응급실 노래 좋아요

영웅님 발라드 노래는 감미롭고 좋아요 

0
0
댓글15
  • 아낌없는안개꽃X129785
    응급실 노래 좋네요
    감미롭고 듣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응급실 노래할때 보이스 참 좋습니다. 
    영웅님이 불러주니 더 감미로워요
  • 상냥한벚꽃Z360183
    응급실 노래 참 좋죠 
    감미로운 음색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자기 할일은 척척 하고있네요 대견스럽습니다!  
    감동으로 자꾸 들을수록 더 좋네요 최고예요
    
  • 아름다운양A216428
    영웅님의 응급실 노래는 정말 감동적이죠. 그 발라드 느낌이 노래에 더 깊은 감성을 불어넣어줘요. 이 노래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 신속한박하U610491
    응급실 노래 정말 좋죠 
    보이스가 최고인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V586993
    응급실 노래가 참 좋아요 
    보이스가 감미롭네요 
  • 행복한강아지C244403
    영웅님 버전 응급실 감미로워요
    오랜만에 들어도 참 좋은것같습니다
  • 아롱롱
    응급실 발라드도 너무 잘부르세요 ~
    발라드 감성도 엄청 진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211665
    응급실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영웅님이
    뽕숭아 학당 때 불러줘서 완전 최고였어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발라드 잘 하죠
    목소리가 멋져요
  • 마타타
    응급실 노래 최고지요 ~
    영웅님이 불러주니 더 감미로워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응급실 노래  좋아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오랜만에 듣는 응급실 노래 좋지요
    저도 영웅님이 부르는 응급실 노래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발라드 장르 노래도 참 잘 불렀지요. 응급실 노래할때 보이스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