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올다이 들으며 오후 나른함을 이겨보아요.

나른하고 졸린 오후 시간에는 두올다이가 최고에요.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에 세포를 깨어봅니다.

 

뮤비에서 보면 우리 영웅님 아이돌 센터보다 더 멋지네요.

신곡 기다리고 있어요.

영웅님 최고최고!!

0
0
댓글4
  • 아낌없는안개꽃X129785
    두올다이 노래 좋아요
    영웅님 최고네요
  • 신속한박하U610491
    두올다이 들으며 오후 나른함 이겨야죠 
    영웅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멋진 노래죠 
    저도 이분 응원 하고 투표 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나른함 이기고 싶을때 듣기 좋은 노래에요. 리듬이 신나서 참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