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청하는 동안 많이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완전 분위기에 취하네요

 

서울의 달이 이렇게 멋졌나요~~? 완전 분위기에 취하네요

서울의달을가지고노시는웅님넘 잘불러줘서

사콜 영웅님땜에 시청하는 동안 많이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1
0
댓글8
  • 아낌없는안개꽃X129785
    서울의 달 노래가 좋네요
    완전 분위기에 취하네요
  • 신속한박하U610491
    정말 분위기에 취하네요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아름다운 인성 건강한 취미생활 최선을다하는 노력파.  
    얼마나 고심하고 노력했을까요 임영웅 최고입니다 박수를 보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재미있던 프로엿죠 ㅎㅎ
    다시이런거보고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우리의히어로 임영웅 일상을보니  
    너무건강한삶을사는것같아마음이흐뭇합니다.  이렇게 고급진 보이스가 또 있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서울의 달 영웅님 버전이 멋진곡이군요 
      행복을 전해주는 노래이지요
  • 부드러운다람쥐A191130
    레드수트 너무 잘 어울리고 멋져요 노래도 간드러지게 부르는 게 참 멋있습니다
  • 발랄한자두A237566
    사콜 넘 재미있었지요. 미스터트롯 1 멤버들이 만든 사콜 1 시청은 즐겁고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