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들어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들어요

 

 

나른한 오후에~

천국보다 아름다운~

이 노래 너무 좋네용..

노래 들으면서..

힐링 오브 힐링합니다~

다들 행복하신길 바래용 ㅎㅎ

1
0
댓글8
  • 열정적인라임Y130952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좋네요
    다들 행복하세요
  • 신속한박하U610491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좋지요 
    저도 많이 좋아하는 곡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진짜 임영웅은 오래오래 활동하고 사고 절대 안 칠것같아요.   
    그 무엇을 찾으러 다니실까요 응원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은 노래 많네요 ㅎㅎ
    너무 훈훈합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실물로 보고싶는데 갈수있는길이 없네요.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대박 항상 옆에서  응원할게요 
    
  • 부드러운다람쥐A191130
    매일 듣는 최애 곡입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목소리의 소유자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천국보다 아름다운 노래 참 좋아요. 노래 들으면 감동적이어서 여운도 이어져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천국보다 아름다운 좋쥬 ㅎㅎ
    저도 좋아하는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