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좋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참 좋아요.

 

피아노 버전은 언제 들어도 늘 감동이네요.

 

영웅님 감성 깊은 보이스 듣기 좋아요.

 

지친 하루.. 비타민 같은 노래입니다.

 

영웅님 늘 응원해요.

0
0
댓글8
  • 열정적인라임Y130952
    이제 나만 믿어요 좋아요
    비타민같은 노래네요
  • 신속한박하U610491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좋아요 
    뭔가 더 감성적인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재충천하시고 더욱 비상하셔요.   
    감성장인 첫소절에 눈물이 역시 대한민국 최고 국민가수입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피아노버전 넘 좋아요 ㅎㅎ
    정말 훈훈합니다 ㅎ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부드러움의감성명품보이스
     하루하루 최선을 하면서 살자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좋아해요
    피아노 버전 좋더라구요
  • 무한한오리A127820
    피아노 버전 참 듣기 좋더라구요. 감미로움이 한도 초과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피아노 버전 감미로워요.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