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사랑의열매에 500만 원 기부 했네요 너무나 대단하네요 !

부산사랑의열매에 500만 원 기부 했네요 너무나 대단하네요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장겨울, 무주의 겨울 회원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에 성금 500만 원을 전달 했다고 하네요 ~

진짜로 팬분들이 엄청 대단한것같아요 ㅎㅎ

너무나 좋은 문화 인것 같습니다 !ㅎ

0
0
댓글9
  • 열정적인라임Y130952
    부산사랑의열매에 500만원 기부했네요
    선한 영향력 굿이에요
  • 신속한박하U610491
    부산사랑의열매에 500만 원 기부군요 
    좋은 문화 이어나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티비 모습과 실제 모습이 같겠죠?? 응원합니다.  
    여린 마음을 위로해 주는 우리 가수 임영웅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기부소식 너무 좋네요 ㅎ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노래 좋아서 저도 가끔 들어요 ㅋㅋ 
    최고이십니다~  대박나길 기도합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기부 문화 좋아요
    멋집니다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부산사랑의열매에 팬분들이 다시 또 거금을 기부하셨군요
    언제봐도 정말 대단한 팬 문화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기부 대단하더라구요
    멋진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한 팬분들 대단합니다. 참 좋은 문화 이어가는 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