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마법의 성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마법의 성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마법의 성을 들었어요.

 

 맑고 깨끗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는 영웅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마음이 맑아지고 한 편의 아름다운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순수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노래의 감동을 극대화해 주어 듣는 내내 가슴이 벅차올랐고, 영웅님의 명품 음색이 주는 따뜻한 위로 덕분에 큰 힐링을 받았습니다.

0
0
댓글6
  • 힘찬레몬U240251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힐링해요 이런 게 사는 맛이죠
    
  • 믿음직한미어캣A1889138
     참 가슴 아프면서도요 따뜻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네요
    
  • 혁신적인계피G1889135
    멀리서나마 안녕과 평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오늘도 하루가 온통 따뜻했길 바랍니다.
    
  • 포근한꽃바늘J125577
     가는 모든 길에 행운만 가득하길 빌게요. 행복을 위해서라면 제 운도 다 드리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V586993
    영웅님의 마법의 성 들으셨군요 
    위로를 받는 노래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저렇게 부를줄은 몰랐다 대단하다 ㅋㅋ최고의아티스트임 님 덕분에 행복 합니다 영웅님의 무대에는 언제나 영혼이 담겨 있는 것 같아요한 소절 한 소절에 영웅님의 모든 감정을 쏟아붓는 느낌입니다영웅님은 정말 최고의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