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시, 오랜만에 들어도 참 좋네요

홍시, 오랜만에 들어도 참 좋네요

오랜만에 홍시를 들으니 역시 좋은 노래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님의 따뜻하고 구수한 음색이 노래와 너무 잘 어울려서 듣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가사에 담긴 그리움과 애틋함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모습에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됩니다.

4
0
댓글26
  • 매력적인참새A361326
    홍시 노래 오랜만에 들어도 좋네요 
    최애 곡입니다 
  • 멋진멧돼지G191127
    홍시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에요 최애 곡 중 하나라 자주 듣고 있어요
  • 맑은곰W120508
    한 소절만 들어도 빠져들게 되네요
    계속 듣고 싶어집니다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홍시 노래 제일 좋아하거든요.
    좋아하는 가수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니 더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홍시 나훈아 가수님 노래
    영웅님이 부르는 모습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습니다
    듣고 나면 마음이 차분해져요
  • dmrkk
    플레이리스트를 돌려도 결국 다시 찾게 되는 목소리입니다. 정말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좋아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언제 들어도 편안하고 감동적인 목소리라 자꾸 찾게 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오늘 처음으로 귀르가즘을 느꼈읍니다다가쳐진 가수 열정으로 응원합니다 영웅님은 어떤 콘셉트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능력이 탁월해요.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웅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영웅님은 진정한 프로페셔널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좋은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을 가진 최고의 아티스트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쭉 큰사랑받는가수로 잘하고 있지만 지금처럼만 해나가길~ 잔잔한감동에 정신을 차릴수 없어요 넘최고로좋아요 대박기원합니다 매일매일 영웅님의 활동 소식을 접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영웅님 덕분에 매일이 설레고 즐거워요.영웅님은 제 삶의 큰 기쁨입니다.
    
  • 기똥찬여우A218118
    과연 부족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너무 잘 듣고 있습니다 
  • 기똥찬여우A218118
    너무 좋아해요 정말 최고의 노래였던 것 같습니다 
  • 힘찬레몬F117151
    아이구, 오랜만에 '홍시' 들으셨군요! 가사도 참 친근하고 영웅님의 구수한 꺾기가 제대로 살아있는 곡이죠ㅋㅋ
    듣고 있으면 돌아가신 친정엄마 생각도 나고 마음이 참 따뜻하면서도 아련해지는 명곡입니다.
  • 초록귤
    노래와 가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목소리로 분위기를 잘 표현한것같아요
  • 행복한강아지Q228703
    홍시는 오랜만에 들어도 좋네요
    익숙한데도 자꾸 생각나는 곡이에요
  • 찬란한거위P128198
    좋은노래들은 시간이 지나서 들어도
    여전히 계속 좋은거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노래에 푹 빠져들어요
    무대도 너무 좋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홍시 노래는 여자분이 부른 게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우리 가수님이 부르기 전에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