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금들어도 너무나 좋은 무대 !

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너무좋더라구요 !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너무좋더라구요 !임영웅 [외로운 사람들] 너무좋더라구요 !

지금들어도 너무나 좋은 무대 ! 자주 찾아서 듣는것같아요 ~

영웅님 보이스와 감성이 어울러지니 너무나 

좋더라구요 뭔가 위로받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역시나 영웅님 !

0
0
댓글23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공감해요 영웅님 목소리에 담긴 따뜻함이 자꾸만 또 듣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동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 매력적인참새A361326
    언제 들어도 안 질리는 무대죠 
    너무 좋은 영웅님입니다 
  • 멋진멧돼지G191127
    언제 들어도 좋은 무대입니다 위로받기 좋은 노래에요
  • 맑은곰W120508
    목소리만으로 분위기를 만드는 힘이 있네요
    끝까지 집중해서 듣게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목소리가 너무 편안하게 들립니다
    계속 듣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감성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주네요 언제나 열응합니다영웅님의따틋한목소리가더눈물나게합니다 영웅님의 무대에는 언제나 감동과 환희가 공존합니다.어떤 공연이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늘 감탄하고 있습니다.영웅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임영웅 사랑해요 건행 국민가수 슈퍼스타 아티스트 대박나세요.임영웅 맘을움직이는 보이스천재우주 영웅님의 미소는 세상을 밝히는 햇살 같아요.그 미소 한 번이면 모든 것이 아름다워지는 기분이 듭니다.영웅님, 늘 행복하세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 명랑한삵A116432
    외로운 사람들 노래들으면서요
    눈물났어요 
  • 힘찬레몬F117151
    맞아요 시간이 지나도 영웅님 무대는 변함없이 감동이고 위로가 되더라구요^^ 언제 들어도 늘 처음 들었을 때처럼 가슴이 찡하고 행복해집니다.
  • 초록귤
    무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 인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외로운 사람들을 듣고 있으면 위로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Q228703
    지금 들어도 좋은 무대라는 말이 맞네요
    오래 들어도 편안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동감이에요 매력있는 저음이 넘 좋아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외로운사람들 노래 너무 좋아요
    잔잔하게 부르는게 위로받는느낌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정말 역시나세요!!
    저도 위로 받고 가여
  • 찬란한거위P128198
    지금 들어도 세련되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자주 듣게 되는 이유 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오늘도 우리 가수님께 투표하고 왔습니다. 
    주말에는 생각보다 하기가 힘드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지금들어도 좋은 무대라 더 좋은것 같아요
    무대가 정말 잘 나온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너무 과하지 않아요 
    그 점이 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