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좋아요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좋아요

영웅님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어요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노래 너무 좋아요 

영웅님 부드러운 음색에 귀호강하네요 

0
0
댓글7
  • 활기찬거미V586993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좋죠 
    피아노버전이 제일 좋아요 
  • 마타타
    듣고 있으면 차분해지네요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으셨네요 
    피아노버전으로 들으면 더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피아노 버전도 들어보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최고였어요.
  • 상냥한벚꽃Q1881783
    피아노버전으로 듣는 노래는
    언제나 귀가 즐거워요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 들으셨네요
    피아노버전 너무 좋아해요
    뛰어난하마F1899529
    노래를 듣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피아노 버전이 섬세하게 전해져 감동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