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에 비빔밥

솥뚜껑 삽겹살 굽고 

상추넣고 비빔밥만들어 첫식사하네요

영웅님도 잘 드시고 경환.봉식.조째즈도 맛있게 먹는데 군침도네요삼겹살에 비빔밥

0
0
댓글4
  • 활기찬거미V586993
    삼겹살에 비빔밥 정말 좋죠 
    영웅님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근데 저런 산골에 가서 좋은 사람들하고 먹으면
    웬만한게 다 맛있다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직접 요리해서 더 맛나지 싶어요
    남자들 어찌 해먹을까 궁금해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산골에서 함께한 식사는 풍미가 살아 있네요.
    그곳 사람들 덕분에 모든 음식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