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참따뜻한온정이느껴지는우리영웅님

영웅님은 사람을 참 따뜻하게해주는

그런낌이있어요.

항상 그러다보니 영웅님 노래를 자주 듣게되는거같아요.

영웅님 노래들을때마다 따뜻한느낌이 드는거같아요.

사람한테 참. 이런 감정을 ? 느낌을 받기 쉽지않은데

항상 영웅님 한테 감사하네요

오늘도 아침부터 영웅님노래들어요~

참따뜻한온정이느껴지는우리영웅님

0
0
댓글1
  • 활기찬거미V586993
    따뜻한온정이 느껴지는 영웅님이네요 
    얼굴도 너무잘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