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곡물 수박 먹어요

계곡물에 담가 두었던 수박도 잘라먹고

영웅님이 아이스커피도 내려 같이먹고

한숨자다 누가 방구껴서 다 깼어요계곡물 수박 먹어요

0
0
댓글5
  • 활기찬거미V586993
    계곡물 수박 잘 드셨습니다 
    누가 방구를 낀걸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U1107689
    하하 누가 방구 꼈을까요. 웃겨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B125564
    여름분위기 물씬 나는거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아니 ㅋㅋ 방구소리가 얼마나 컸길래 자다가 깼냐구...
    근데 요즘 나도 자다가 내 방구소리에 깨긴하더라~ ㅋㅋㅋㅋ
    세련된허머스J242525
    방구 소리 때문에 깨면 정말 힘들겠어요.
    그때마다 웃음이 나와서 힘이 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