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전은 잔잔한 모래알갱이 노래가 좋아요

오전은 잔잔한 모래알갱이 노래가 좋아요

오늘 오전에는 잔잔한 노래가 좋아요 

모래알갱이 노래 듣고 있어요 

고요하고 평온한 모래알갱이 노래 듣기 좋네요 

0
0
댓글6
  • 활기찬거미V586993
    잔잔한 모래알갱이 노래 좋습니다 
    고요한 느낌이 드네요 
  • 마타타
    감정이 섬세하게 느껴지네요
    표현력이 좋습니다
  • 아롱롱
    노래가 참 진솔하네요
    진심이 느껴집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오전에 잔잔한 노래 들으셨네요 
    모래알갱이 노래 너무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정말 잔잔한 노래이기 때문에 너무나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모래알갱이 잔잔하고 좋죠.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