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콘서트버전으로 뮤비보며 보금자리 노래 들어요

콘서트버전으로 뮤비보며 보금자리 노래 들어요

콘서트버전으로 뮤비보며 보금자리 노래 들어요

뮤비보면 현장감이 느껴져요

콘서트 가고 싶어지네요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활기찬거미V586993
    콘서트버전으로 뮤비 보는거 좋죠 
    영웅님 무대 실제로 보고싶네요 
  • 마타타
    노래가 참 편안하네요
    자꾸 찾게 됩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음원도 좋지만 콘서트버전이면 2배로 좋아요
    보금자리 무대는 역시 좋습니다
  • 아롱롱
    감정의 농도가 짙네요
    강한 울림이 있습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보금자리 노래 들으셨네요 
    콘서트버전으로 들으니 더 현장감 있어서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O126359
    콘서트 넘 멋졌죠!!
    올해도 기대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