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영웅님의 사랑합니다..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영웅님의 사랑합니다..

 

드디어 산골총각 영웅! 어제 첫 방송 보셨나요?

진짜 재밌었는데 영웅님이 노래를 부르는 순간 전율이 돋더라고요

직접 뚝딱뚝딱 만든 재즈바에서 팀의 '사랑합니다'.. 부르는데

우와 목소리가 귀에 감기는 내내 눈물 날 만큼 큰 감동이었습니다💙

0
0
댓글6
  • 활기찬거미V586993
    영웅님의 사랑합니다 노래 좋습니다 
    눈물날 정도로 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의 사랑합니다 이거 진짜 어떻게 한거죠
    듣자마자 고막이 녹아내려버렸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영웅님이 부르는 팀의 
    사랑합니다..그저 예술이지요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작성자
    넘 좋았어요 오늘 하루종일 무한 재생 중이에요 
  • 변치않는멜론O126359
    진짜 잘부르죠?
    멋져부러요~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작성자
    진짜 최고에요 영웅님은 정말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