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르는 임영웅 님의 모습

'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르는 임영웅 님의 모습

 

설마 첫 방송부터 치트키가 나올까 싶어 내심 마음을 비우고 봤는데요.

자신이 만든 째즈바에서 '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르는 임영웅 님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앞으로 산속에서 펼쳐지는 달콤한 라이브가 이 째즈바에서 많이 들려올 것 같은 예감이 크게 듭니다.

3
0
댓글9
  • 활기찬거미V586993
    팀의 사랑합니다를 부르시는군요 
    영웅님은 노래 정말 잘하시죠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오랜만에 듣게 된 노래입니다 참 좋아했습니다
    팀의 사랑합니다 추억의 노래를 영웅님이
  • dmrkk
    첫 방송부터 치트키를 꺼내시다니 제작진이 시청자 마음을 너무 잘 아는 것 같습니다. 기대치가 또 올라가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첫 방송부터 이런 무대라니 제작진이 치트키를 너무 빨리 꺼낸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라이브도 벌써 기대가 커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팀의 히트곡 사랑합니다를
    부른 영웅님의 모습이 나오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오늘도 레전드 무대 하나 추가된 것 같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발라드곡 역시나 완벽해서 멋지네요
    어떤 장르든 자기것으로 만들어 버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감정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요
    감정 전달이 또렷하게 와요 
  • 밝은펭귄M117002
    산골째즈바 낭만적이에요. 자연속 째즈바 넘 멋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