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우리 임영웅 님이 활동을 시작 하셔서 이야깃거리가 무진장 많네요.
먼저 6월 16일은 임영웅 님의 생일이라 그날 오후 6:16에 생일 라방이 있었습니다.
라방 시작 전부터 대기하고 있었어요~~
드디어 우리 임영웅 님 등장!
머리를 깔끔하게 밤톨 깎아 놓은것마냥 정말 멋지고 잘 어울립니다.
옷도 세련되고 멋스런 쟈켓 입어 주시고~~
올해 생일 라방은 콘서트를 방불케 했어요.
장장 1시간 40분 동안 거의 노래만 불러주셨습니당.
와... 매년 생일 라방은 라이브로 항상 다 봤는데,
이번에는 노래를 계속 불러주셔서 이거.. 라이브로 안봤음 진짜 억울할뻔 했습니다.
우리 임영웅 님 생일에 반려견인 시월이가 빠지면 안되죠~~
우리의 마스코트 시월이도 생일 축하에 함께 해줬습니당.
1시간 40분 동안 임영웅 님의 귀한 노랫소리 듣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는데,
어느새 벌써 라방이 끝나버렸네요.
라방 때 임영웅 님이 스포를 많이 해주셨어요.
* 신곡이 나올 예정인데,
4곡이 나올지, 2곡이 나올지 아직 미정이다.
지금 4곡 가량 준비 중이고, 라틴팝 장르의 노래가 수록될 것 같다.
신곡 맛배기로 들려줬는데 굉장히 좋아요.
* 9월에 있을 스타디움 콘서트의 컨셉은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신 저의 노래를 다른 식으로 편곡해서 들려 드리는 방향으로 잡고 있다.
* <산골총각 영웅>에 출연 하는 분들 중 두분 빼고는 오시기 전까지 전혀 몰랐다.
다들 친분있는 분들이라 굉장히 반가웠다.
라방에서 젤 웃겼던 멘트가 있는데 ㅋㅋㅋ
중간 중간 임영웅 님이 채팅창을 읽어주세요.
임영웅 님이 팝송을 부르고서 어떤 분의 채팅을 읽는데
임영웅 님 왈 : (채팅창을 읽으며) “임영웅씨팝 너무좋아요” 채팅 쓰실 때 좀 띄어 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기서 완전 웃겨서 죽을뻔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 공카 IM+HERO gallery에 생일 라방 사진들이 몇장 올라왔어용.
사진 다운 받아서 제 폰에 잘 저장해놨습니당.
6월 23일에는 바로 <산골총각 영웅>이 첫방송 됐었죠!
제가 검색해보니 작년에 했던 <섬총각 영웅> 만드셨던 PD님이 다시 만드신거더라고요.
어제 첫방 보니
마치 대학생때 친구들끼리 산속으로 MT 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막 옛날 생각도 나고,
요즘 계절에 휴가나 피서 많이 떠나잖아요.
<산골총각 영웅> 보면서 산속으로 여행 간 듯한 대리 만족 느끼며 푹 빠져 봤네요.
이게 4부작인걸로 알고 있는데,
우리 매주 화요일 밤 9시 SBS <산골총각 영웅> 함께 본방사수 해요 ^^*
알람 설정 완료~~
그리고 9월에는 대망의 임영웅 콘서트가 있습니다!
9월 4일 ~ 9월 6일. 3일 동안 하는데, 제 티켓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저번 상암스타디움 콘서트는 저 못 샀거든요. ㅠㅠ
그래도 이후에 열린 IM HERO TOUR 2025 이 콘서트는 직관 하고 왔어요.
콘서트 티켓 인증샷이요~~
느낌상 다음달에 티켓팅 할 것 같은데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생일 라방
신규 예능 <산골총각 영웅>
나중에 나올 임영웅 신곡
9월에 있을 임영웅 콘서트
우리 임영웅 님의 소식들에 대해 글을 써 봤습니다~~
앞으로 우리 임영웅 님에 대해 덕질 할 내용들이 무궁무진하네요.
행복합니다 ^^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