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깊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그리움만 쌓이네

깊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그리움만 쌓이네

 

깊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그리움만 쌓이네 들었네요 ㅎㅎ

한 음 한 음 정성이 담겨 있네요
그래서 더 큰 울림으로 전해집니다

0
0
댓글4
  • 활기찬거미V586993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좋지요 
    큰 울림이 가득입니다 
  • 마타타
    감성이 조화롭네요
    듣기 정말 좋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그리움만 쌓이네는 영웅님 버전이 좋습니다
    원곡보다도 더욱 더 좋게 들려주는 영웅님
  • 아롱롱
    감정선이 아름답게 쌓이네요
    점점 더 몰입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