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 울린 당신 진짜 좋네요

노래가 가사며 음이며 진짜 너무 좋은데.

이걸 또 영웅님이 저리 잘 부르시니 ..진짜 푹 빠져서 들었네요

노래 어쩜 이리 잘하지요

차분하면서도 깊이있고 세심하게 감정표현하는게 .영웅님노래 듣고 있음 세상 편하고 믿고 듣게 됩니다 

자기전 좋은 노래 듣고 행복하네요날 울린 당신 진짜 좋네요

0
0
댓글10
  • 활기찬거미V586993
    날 울린 당신 진짜 좋아요 
    매일 듣고 싶을만큼 좋아요 
  • 마타타
    감정 표현이 매력적이네요
    더 듣고 싶어집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날 울린 당신 무대 진짜 오랜만입니다
    이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 아롱롱
    목소리에 진심이 담겨 있네요
    감동이 배가됩니다
  • 고귀한뱀S126499
    진정한 마성의 노래입니다
    중독성이 장난 아니네요 ㅎ
  • 발랄한자두M126466
    감성이 깊고도 진해요
    자꾸 듣고 싶어집니다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부담 없이 계속 듣게 되네요
    보이스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 명랑한삵D126432
    힐링하는 시간이 좋네요
    오늘도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차분하게 부르네요
    자기 전 들으셨어요
  • 유머있는바다X127757
    노래 가사가 마음을 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