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 “연기는 재밌지만 토크쇼는 NO”…솔직한 예능 소감

가수 임영웅이 새로운 예능에서 연기와 방송 활동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네요~~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산골총각 영웅’에서는 임영웅이 산골 라이프를 시작하며 개그맨 허경환, 배우 현봉식, 가수 조째즈 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어요

이 과정에서 임영웅은 연기에 대해서는 “재밌다”는 반응을 보인 반면, 토크쇼 출연에 대해서는 “NO”라는 솔직한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영웅 “연기는 재밌지만 토크쇼는 NO”…솔직한 예능 소감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토크쇼는 아무래도 부담이됩니다
    하지만 영웅님은 잘해내니까 괜차나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토크쇼는 좀 부담되긴 하죠
    솔직한 마음 표현이네요
  • 초록귤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용기 대단 하네요
    예능에서 느끼는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예능 소감이네요
    솔직한 입장이에요
  • 유머있는바다X127757
    연기하시는 모습도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