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과 영웅시대 모두 넘 멋져요

 

영웅님과 영웅시대 모두 넘 멋져요

 

 

영웅님과 영웅시대가 만들어가는 팬문화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생일날 팬들 값비싼 조공 자랑하는 연예인은 정말 많은데 

생일날 나눔을 실천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문화는

영웅님과 영웅시대뿐인것 같아요. 

금액도 금액이지만 금액을 떠나서도 진짜 건전하고 바람직한 팬문화의 표본인것 같아요. 이러니 오랫동안 구설수없이 좋은 운만 따라다니는것 아닌가 싶네요ㅋ 

 

0
0
댓글9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착한 가수와 착한 팬덤의 콜라보
    언제보아도 정말 선한 사람들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누적 기부 액수가 엄청나네요
    팬분들까지 대단하시네요 
    탁월한원숭이U116517
    작성자
    진짜 팬분들 봉사열심히 하시더라구요 팬클럽이 이렇게까지 싶은정도 
  • 초록귤
    누적 된 금액이 엄청나네요 
    꾸준히 실천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탁월한원숭이U116517
    작성자
    금액도 엄청나죠. 꾸준한 봉사 멋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나눔 실천이네요
    쉽지 않은 일이에여
    탁월한원숭이U116517
    작성자
    진짜 어려워요 욕심도 별로 없는듯요 
  • 유머있는바다X127757
    팬분들 역시 마음이 따뜻하신 것 같아요
    탁월한원숭이U116517
    작성자
    동감이에요 착한 사람들만 영웅님 팬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