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들어요

영웅님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들어요

영웅님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들어요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너무 좋아요 

노래 들으며 귀호강해요 

0
0
댓글13
  • 마타타
    노래가 참 부드럽네요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드라마도 오에스티도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를 다시 재탕해야겠습니다
  • 아롱롱
    노래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들을수록 더 빠져듭니다
  • 고귀한뱀S126499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가 이런거죠
    목소리만으로도 감동을 하게되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OST도 정말 명곡이죠
    베스트 오브 베스트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언제든지 듣기 좋은 노래라고 생각해요
    매일 스밍하고 있습니다
  • 명랑한삵D126432
    감성 폭팔하는 시간에 찾게 되는 음악이네요
    뭔가 좀 아시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우리들의 블루스 들으셨군요 
    드라마 생각나는 곡이죠
  • 초록귤
    언제들어도 명곡인 노래입니다
    듣고 있으면 드라마가 떠올라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영웅님 우리들의 블루스 노래 좋죠 
    영웅님 감미로운 목소리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우리들의 블루스네요
    뮤비보면 드라마가 생각나요
  • 유머있는바다X127757
    드라마랑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L118378
    저도 영웅님 노래중  이노래 넘 좋아해요
    가사도 음도 영웅님 목소리까지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