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타
인기 게시판 TOP 50
영웅님 슬픈 사랑의 노래도 너무 잘하시네요
영웅님은 과하지않는 감정표현이 너무 좋아요
과하면 듣기도 보기도 힘들거든요
적절한 감정표현이 킥입니다
슬픈 이별노래도 그 감정이 전해지며 좋았어요
고음도 깔끔하네요
0
0
댓글9
영웅님 슬픈 사랑의 노래도 너무 잘하시네요
영웅님은 과하지않는 감정표현이 너무 좋아요
과하면 듣기도 보기도 힘들거든요
적절한 감정표현이 킥입니다
슬픈 이별노래도 그 감정이 전해지며 좋았어요
고음도 깔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