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암연 노래

영웅님 슬픈 사랑의 노래도 너무 잘하시네요

영웅님은 과하지않는 감정표현이 너무 좋아요

과하면 듣기도 보기도 힘들거든요

적절한 감정표현이 킥입니다

슬픈 이별노래도 그 감정이 전해지며 좋았어요

고음도 깔끔하네요암연 노래

0
0
댓글9
  • 마타타
    목소리가 참 진중하네요
    무게감이 좋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의 노래실력에 감탄을 해버립니다
    진짜 모든 무대에서 이런 감동을 주다니
  • 아롱롱
    감정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네요
    마음 깊이 스며듭니다
  • 고귀한뱀S126499
    남녀노소 영웅님 팬분이 많아요
    저도 직접 보고싶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이무대 아직도 기억나네요
    정말 안구정화 제대로되는것 같습니다 ㅋㅋ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원래도 좋아하던 노래에요
    영웅님이 불러주니 더 좋다고 느껴지네요
  • 명랑한삵D126432
    행복은 지금 바로 이순간이 아닐까요
    매번 행복하다 느끼며 지내네요
  • 유머있는바다X127757
    감정 표현을 적절하게 잘 하시는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슬픈 사랑의 노래네요
    고음부분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