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골총각에서 연기가 재밌다는 영웅님이네요

본문 이미지 - SBS '산골총각 영웅' 화면 캡처.

 

산골총각에서 연기가 재밌다는 영웅님이네요~

조째즈님이 MC이런건 재미없냐고 묻자

다양하게 질문하는게 어렵다는 영웅님 ㅠㅠ..

 

0
0
댓글5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이 온기뮤직비디오에서 정말 연기를 잘했지요
    정극 연기에 도전해도 좋을것같습니다
  • 탁월한원숭이U116517
    넘 솔직하네요 연기는 진짜 괜찮았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37347
    어려운점이 있군요
    만능이신줄알았어여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엠씨가 순발력이 필요한거 같아요.
    연기는 저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연기는 재밌으신가보네요
    MC가 더 어렵기는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