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예능보면서 노래도 들어요

영웅님 예능보면서 노래도 들어요

 

영웅님 예능보면서 노래도 들었어요~

새로운 예능 시작이라 너무 좋아요

역시나 너무 재밌네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너무 감미롭네요

자기전에 노래한곡 듣고 자러가야겠어요

힐링 타임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최고의 명곡입니다
    많은 분들의 최애곡으로 뽑지않을까요
  • 마타타
    감정이 뚜렷하게 전해지네요
    집중하게 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예능 너무 좋았습니다~
  • 유능한수박N127648
    새로운 예능이라니 너무 기대 됩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새로운 예능 좋더라구요 
    노래까지 들으심 더 좋겠어요 
  • 고귀한뱀S126499
    감미로운 보이스 너무 행복해요
    제대로 힐링하는 시간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무한스밍하고 있습니다
    매일 행복해도 되는건지 되뇌이게 되네요
  • 명랑한삵D126432
    맞아요 예능도 꼭 봐야됩니다
    정신없던 와중에도 노래도 신경써서 들어야겠어요
    발랄한자두M126466
    작성자
    예능 본방 못봐도 다시보기로 볼수있어서 좋아요 ^^